The Horn

70대 중후반의 할매와 30대 중후반의 여자 은수는 이른 겨울 무량사로 가는 시골버스 터미널 대합실에서 만난다.

무량사로 가는 도중에 자신의 저주로 교통사고가 나 식물인간이 된 아들과 할매의 사연이 펼쳐지고 무량사 뒤편 무덤가에서 알콜 중독을 이기지 못하고 자살을 한 은수 엄마의 사연이 펼쳐진다.

갑자기 천둥 번개와 함께 폭우가 내리고 할매와 은수는 비를 피하기 위해 산꾼의 집에 들른다.

산꾼의 집에서 하룻밤 신세를 지게 된 그들은 서로가 여기까지 오게 된 이유를 공유하며 서로를 위로해 준다.

남들과 달리 뿔이 세 개 달려 주인이 버린 황소가 무량사를 지을 때 일을 하고 묻힌 자리에 가지가 세 개로 뻗은 삼각우송이 자랐다는 산꾼의 얘기를 들은 할매와 은수는 자신이 뿔이 세 개 달린 황소와 같이 남들과 조금 다르지만 삶의 의미를 다시 찾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함께 자살 도구를 버린다.

무량사를 내려온 할매와 은수는 서로를 응원하며 헤어진다.

국가한국
공연날짜9/10(thu) ~ 9/11(fri)
공연분야연극
관람연령
13세 이상 관람가
극단명극 연구집단 시나위
공연장소글로벌온라인스테이지

Youtube 네이버TV
소요시간80분

극 연구집단 시나위


극 연구집단 시나위는 젊은 연극인들을 규합하여 번역극보다는 국내 작가들의 창작극을 독창적인 스타일로 연출하여 공연해 오고 있다. 국내 작가의 창작극, 그리고 극단 단원이 쓴 창작극으로 두 차례나 부산 연극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는 등 항상 연구하고 실험하는 극단으로 주목을 받아 오고 있다.

| STAFF


연출. 김동현

| CAST


박상규

김혜정

이진희

김현진

이승환